제11회 시흥갯골축제, 시흥시 모든 동에 셔틀 배차

44982_27709_2921

시흥시(김윤식 시장)는 제11회 시흥갯골축제의 셔틀버스를 대폭 확대 배차했다고 밝혔다.

시흥갯골축제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생태축제인 만큼 환경보호를 위해 차 없는 축제를 지향한다.이번 축제는 일반차량의 축제장 진출입을 통제(연성1교차로에서 갯골생태공원 방향 진입 불가)하면서도 시민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작년 2개 노선, 8대로 운영했던 셔틀버스를 올해 18개 노선, 21대로 약 3배가량 대폭 확대 배차했다.

셔틀버스 승하차장은 동 주민센터와 그 인근, 시흥시청(연성동 통합운영), 시흥경찰서 옆 임시주차장에 위치한다. 동 주민센터에서 셔틀버스 승강장은 은행동, 과림동, 매화동, 신현동, 정왕본동, 정왕1, 정왕2, 정왕3동이다.

주민센터 인근에 임시 승하차장이 마련된 곳은 대야동(다다커뮤니티센터), 신천동(아름유치원 앞 버스정류장), 목감동(현대빌라 옆 임시공영주차장), 능곡동(노인종합복지관 맞은편 임시공영주차장), 장곡동(장곡고등학교 앞 버스정류장), 월곶동(월곶역), 군자동(군자파출소 앞), 정왕4(오이도역 앞 버스정류장)이다. 셔틀버스 승하차장의 정확한 위치는 시흥갯골축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셔틀버스는 각 승하차장에서 매 시 정각 축제장으로 출발할 예정이며 시흥시청과 시흥경찰서 옆 임시주차장에서는 수시 운행한다. 안전한 셔틀 버스운행과 승하차를 위해 자원봉사자 갯골히어로가 모든 버스와 승하차장에 위치하여 안내한다.

시흥갯골축제추진위원회(김용훈 위원장)시흥갯골축제가 자연 속에서 즐기는 생태축제인 만큼 환경도 보호하면서 시민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운영을 기획했다.”, “시민들이 축제에서 만큼은 쉼이 있는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11회 시흥갯골축제는 2016. 9. 23() ~ 9. 25()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를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 될 예정이다.

기사 전문 보기

·

·

#관련기사

[광교신문] 시흥갯골축제, 셔틀버스 ‘대폭 확대’한다

[환경법률신문] 시흥갯골축제, 셔틀버스 대폭 확대 배차

[케이에스피뉴스] 시흥시, 제11회 시흥갯골축제 셔틀 확대 배차

[경인투데이뉴스] 제11회 시흥갯골축제, 시흥시 모든 동에 셔틀 배차

[한성일보] 제11회 시흥갯골축제, 시흥시 모든 동에 셔틀 배차

[일간경기] 시흥시, 시흥갯골축제 셔틀버스 확대 배치

[도민일보] 제11회 시흥갯골축제 셔틀버스 배차

[아시아타임즈] 시흥시, 갯골축제 대비 셔틀버스 확대 운영

[동양뉴스통신] 시흥갯골축제 셔틀버스 확대 배차

[뉴시스] [시흥소식] 외부 전문가 감사 모집 등

[경기신문] 시흥갯골축제 셔틀버스 확대

[시대일보] 시흥시, 제11회 시흥갯골축제 셔틀 배차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