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시흥갯골축제, 어쿠스틱 음악제 최종 라인업 공개

ss%ec%96%b4%ec%bf%a0%ec%8a%a4%ed%8b%b1%ec%9d%8c%ec%95%85%ec%a0%9c

24~25일 옥상달빛 등 자연과 어울리는 무대 선사

제11회 시흥갯골축제추진위원회가 9.24(토) ~ 9.25(일)에 열리는 어쿠스틱 음악제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어쿠스틱 음악제는 갯골생태공원의 자연과 가장 잘 어울리도록 최대한 기계음을 자제한 어쿠스틱풍의 뮤지션을 섭외하여, 꾸밈없고 담백한 음악을 통해 쉼과 치유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24(토)은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 위로가 되는 아티스트 ‘커피소년’, ▲ 희망을 노래하는 힐링 뮤직 ‘옥상달빛’, ▲ 따뜻하고 맑은 음악으로 사랑받는 가수 ‘시와’, ▲ 한국 대중가요계의 획을 그은 포크 록 밴드 ‘자전거탄풍경’이 무대에 선다.

25(일)은 오후 5시부터 공연이 시작된다. ▲ 달달한 음색, 담백한 음악 ‘안녕하신가영’, ▲ 바닐라처럼 부드럽고 기분 좋은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 ▲ 감미로운 목소리의 감성 보컬 ‘서영은’, ▲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 ‘일기예보’의 공연이 준비되었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시흥갯골축제에서 진행되는 음악제인 만큼,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에 두루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다.

제11회 시흥갯골축제는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를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 될 예정이다.

기사 전문 보기

.

.

#관련기사

[헤럴드경제] 제11회 시흥갯골축제, 어쿠스틱 음악제 최종 라인업 공개

[뉴시스] [시흥소식] 어쿠스틱음악제 ‘옥상달빛·자탄풍’ 출연 등

[경기도민일보] 시흥갯골축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선율 어쿠스틱 음악제 라인업 공개

[천지일보] 시흥시, 시흥갯골축제 ‘어쿠스틱 음악제’ 출연진 공개

[도민일보] 시흥 어쿠스틱 음악제 최종 라인업 공개

[e-주간시흥] 제11회 시흥갯골축제, 어쿠스틱 음악제 최종 라인업 공개

[내외일보] 시흥갯골축제 어쿠스틱 음악제 라인업 공개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