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회 시흥갯골축제] 일반음식점 모집안내

 

제 13회 시흥갯골축제 일반음식점 모집안내 입니다.

이번 일반음식점 모집내용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 [참가업체모집]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신청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13회시흥갯골축제] 갯골패밀리런 모집안내

갯골패밀리런사전모집은

시흥갯골축제홈페이지 카테고리

사전신청 – 갯골패밀리런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 13회 시흥갯골축제] 차량형태 먹거리부스 선정공지

제 13회 시흥갯골축제 차량형태 먹거리부스에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일 16일(월) 선정이 완료되어 선정되신분들에게 안내문자를 보내드렸습니다.

문자를 못받으신분은 내년 축제에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선정되신분들에게 추후 오리엔테이션이 있을예정이니 반드시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흥시, ‘제13회 시흥갯골축제’ 시흥댄서 · 시흥래퍼 모집

12개팀 선발…내달 1일까지 신청 접수

시흥시는 오는 9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시흥갯골축제’의 주인공이 될 끼 많고 흥 넘치는 ‘시흥댄서’와 ‘시흥래퍼’를 모집한다.

‘시흥댄서 · 시흥래퍼’는 시흥갯골축제의 가장 주목할 만한 공연프로그램 중 하나로 7~8월에 참가자를 모집, 현장심사를 거쳐 댄서와 래퍼 영역에서 12팀을 선발한다.

참가대상은 시흥시내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자 모집은 다음달 1일까지며 이후 현장심사와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8월4일 진행하는 현장심사에서는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서 5분 이내 곡으로 마음껏 끼와 흥을 발산하면 된다.

심사에서 선발된 총 12개팀은 축제 당일에는 특별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더불어 당일 행사에서는 시흥시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 초청 게스트로 래퍼 딥플로우가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18년 유망축제인 ‘제13회 시흥갯골축제’는 경기도 유일의 내만 갯골에 조성된 생태공원에서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라는 슬로건 아래 생태예술체험, 생태예술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기사원문보기

 

 

관련기사

[KNS뉴스통신]시흥갯골축제, 끼 많고 흥 넘치는 시흥댄서. 시흥래퍼 모집

[뉴스웍스]시흥시, ‘제13회 시흥갯골축제’ 시흥댄서 · 시흥래퍼 모집

[아시아투데이]제13회 시흥갯골축제, ‘시흥댄서·래퍼’ 모집…”끼 많은 청소년 다 모여라”

[중도일보]시흥시, 시흥댄서와 시흥래퍼 모집

[경인일보]시흥갯골축제 ‘댄서·래퍼’ 모집

[경기도민일보]시흥시, 제13회 시흥갯골축제 댄서 래퍼 모집

시흥시, 시흥갯골축제 9월 개최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유망축제인 ‘제13회 시흥갯골축제’가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라는 슬로건하에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생태자원을 활용한 체험과 공연, 예술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갯골 특유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여 갯골축제의 정체성을 제고한다. 또한 작년 축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동시에 공원을 폭넓게 활용한 신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프로그램은 생태예술체험과 생태예술공연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 첫 번째 생태예술체험에는 지속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대표프로그램 ‘갯골패밀리런’과 배낭을 메고 갯골로 여행을 떠나보는 ‘갯골습지 배낭여행’을 비롯하여 갯골놀이터, 소금놀이터, 가을꽃놀이터 등 6가지 프로그램 존이 진행된다.

두 번째 생태예술공연에서는 갯골이 보이는 곳에서 클래식, 재즈를 감상하는 나무숲 공연장, 물 없는 수영장에서 튜브 위에 앉아 공연을 보는 수영장예술극장 등 5가지 프로그램 존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전년도에 이어 ‘차 없는 축제’, ‘쓰레기 없는 축제’를 이어 나가며 자연 속에서 즐기고 환경을 생각하는 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원문보기

 

관련기사

[KNS통신]시흥시 ‘제13회 시흥갯골축제’,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려

[아시아타임즈]시흥시, 제13회 시흥갯골축제 9월 개최

[경인일보]제13회 시흥갯골축제 9월 14~16일 개최…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 선보인다

[경기신문]시흥갯골축제 9월14∼16일 갯골생태공원 진행

[아시아뉴스통신]시흥시, 제13회 시흥갯골축제 9월 개최

[경인일보][시흥]”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놀이터로 놀러와”

[경기신문]시흥제13회 갯골축제 오는 9월14일 개최

[뉴스웍스]제13회 시흥갯골축제 9월 개최

[경기도민일보]시흥갯골축제 9월14일 팡파르

 

 

시흥시,’시흥청년축제학교 4기’ 수강생 모집

경기도 시흥시는 제13회 시흥갯골축제를 맞아 오는 7월13일까지 ‘시흥청년축제학교 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흥시는 “시흥청년축제학교는 시흥시 청년문화기획자 양성 발판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며 이같이 전했다.

시흥청년축제학교는 오는 7월28일부터 9월1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접수는 시흥갯골축제 공식홈페이지의 사전신청 메뉴를 통해 할 수 있다.

시흥청년 축제학교 4기 프로그램은 총 6주간의 커리큘럼으로 진행한다. 수강생은 축제 기획과 문화 콘텐츠 개발에 대해 기초부터 현장의 뒷이야기 등 축제기획 전반을 다룬 강연을 듣고, 시흥갯골축제 서포터즈로서 소규모 거리홍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기획과 운영에 대한 감각 배양을 위해 제13회 시흥갯골축제 기간 동안 축제 운영스태프로 동참하게 된다.

한편, 2년 연속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제13회 시흥갯골축제는 오는 9월14일부터 16일까지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의 콘셉트로 도심 한복판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체험하고 배우는 생태예술놀이터로 준비된다.

 

기사원문보기

 

관련기사

시흥시, ‘시흥청년축제학교 4기’ 수강생 모집

제13회 시흥갯골축제, ‘시흥청년 축제학교 4기’ 수강생 모집

시흥시, 시흥청년축제학교 4기 수강생 모집